DoA는 제품 공급일로부터 3개월 이며, 신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RMA 무상 유지보수 기간은 제품 구매 시 계약한 기간 입니다.
  • 사용자 과실 또는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문제는 무상처리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제외)
  • 무상 유지보수 기간 종료 후에는 코어엣지네트웍스 공인 파트너와 유지보수 계약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유지보수 계약이 체결되어 있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1단계
장애 증상 파악
장애 증상 점검 및 확인
2단계
신청서 작성
신청서 작성 폼에 맞게 관련 정보 입력
3단계
제품 발송
신청서 1부를 출력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본사로 발송. 택배 또는 내방 접수 가능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5, 에이스 가산포휴 921호

제품을 보내실 때, 아래 신청서를 인쇄하여 동봉해 주세요.

서비스 유형

TABLE

신청자 정보

TABLE
고객사명 협력사명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제품정보

TABLE
No 모델 SN번호 장애증상
1

기타 전달 의견

TABLE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및 목적(필수)◎

코어엣지네트웍스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회원가입, 제품상담, 기술문의, A/S관리, 홍보 마케팅, 이벤트, 뉴스레터
2. 수집/이용 항목 : 회사/단체명, 이름(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상담 내용
3.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 탈퇴 시, 정보 제공자의 삭제 요청 시 즉시
4. 개인정보 처리 담당: 1522-9274/ info@coreedge.co.kr

* 개인정보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